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사과로 3일 동안 3kg을 뺀다.

728x90
반응형
사과다이어트
사과로 3일 동안 3kg을 뺀다.

사과 다이어트는 사과만 먹고 3일간 3kg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눈에 보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어 다이어트에 여러번 실패한 여성들, 특히 시간이 부족한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사과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각종 비타민, 과당, 포도당, 미네랄, 효소 등이 함유된 과일입니다.
3일 동안 사과와 생수만 먹기 때문에 오래 묵은 변비가 없어지고 체내 독소나 숙변도 제거되어 피부가 고와지고 몸이 가벼워집니다.  이 때문에 체중 감량보다는 변비 치료를 위해 사과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성도 많습니다.  독소배출을 돕기 위해 3일째밤과 다음날 아침에 올리브유를 먹습니다,  사과 다이어트의 장점은 공복감이 적어서 좋습니다.

 



 다이어트 스케줄  
1. 첫째 날과 둘째 날
    사과는 아침, 점심, 저녁 1~2개씩 먹어도 좋고, 굳이 시간을 정하지 않고 공복감을 느끼지 않을 만큼 자주 먹어도 좋습니다.  하루에 총 8개 정도 먹는 것이 보통이지만 그 이하나 그 이상이라도 상관없습니다.

2. 셋째 날
   사과와 생수를 먹는 방법은 같습니다.
    기억할 것은 셋째 날 밤과 다음날 아침에 올리브기름을 1큰술 마신다는 것.
    체내의 독소와 함께 숙변을 배출하기 위함입니다.

 체크 포인트  

1. 다이어트 중에는 활동을 많이 하세요.
   사과와 물만 먹어서 기운이 없다고 방에 누어서 쉬고만 있으면 효과가 떨어집니다.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기 위해 평소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는 것이 이 다이어트의 키포인트 입니다.
   가벼운 운동이나 따뜻한 물로 샤워나  목욕을 하면 기분도 상쾌해지고 좋습니다.

2. 사과 다이어트는 한 번에 3일만 하세요
   3일 만에 3kg이 빠졌다고 욕심을 부려서 며칠 더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사과와 물만 먹기 때문에 장기간 계속하면 영양 결핍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한 번에 3일만 합니다. 
   체중을 더 빼고 싶으면 한 달 후에 하세요.

3. 다이어트 후에는 자극이 적은 음식을 드세요
   3일간 사과와 물로만 식사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했기 때문에 몸이 민감한 상태입니다.
   이 때 짜고 매운 음식을 먹으면 몸에 거부감이 생길 뿐 아니라 음식도 많이 먹게 되어 체중이 본래대로 될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