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728x90
반응형

이 제품은 매립형 네비게이션 거치대입니다.
카세트테입 넣는데 삽입해서 네비게이션을 장작하는 네비거치대입니다.

네비거치대가 4년 2개월 사용하고 부러졌습니다.
주차하고 있는데 갑자기 퍽 하면서 네비게이션이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저의 네이게이션의 사용 용도는 후진 할 때 후방 카메라를 연결해서 네비게이션으로 보면서 주차합니다.
차를 주차하거나 후진할 때 화면을 보고 했었는데 후방 화면이 있다가 갑자기 없으니까 후진에 대한 감이 없어서 아주 불안해요.
싸이드미러 양쪽으로 보고 후방감지기 보고 후진할 때 아주 바빠졌습니다.

네이베이션 거치대를 차의 다른 위치에 장착할 마땅한 곳도 없고 내구성도 약하지만 더 좋은 대안이 없어서 똑 같은 제품을 또 샀습니다.

제품 가격은 9천원 + 택배비 2500원 = 11,500원

장착가능 차량 : 차량에 카테트테입 데크가 있어야 합니다.


장점으로는

- 매립형 네비게이션 필나는 이 제품은 카세트 데크에 더욱 간편하게 장착 가능합니다.
- 네비게이션 거치대를 카세트 데크에 삽입하고 네비게이션도 네비거치대에 삽입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 볼타입으로 자유롭게 회전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 테잎 모양부분에 ㄱ자로 꺽인부분이 플라스티이라 내구성이 약해 파손될수 있습니다.
- 그리고 볼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진동에 의해 나사가 자꾸 풀려서 수시로 조여줘야 합니다.
  드라이버를 차에 비치해놓고 수시로 조여줘야 합니다.


새제품 사진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파손된 사진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언제 샀나 찾아보니까 2016년 9월 3일에 사서 2020년 11월 13일에 부러졌습니다.
4년 4개월을 잘 사용했네요.

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저는 단점이 있지만 다른 대안이 없어서 또 다시 같은 제품으로 샀습니다.

네비게이션 거치대 설치순서
1. 제품 위에 “UP”을 위로해서 삽입합니다.
2. 네비거치대를 끝까지 밀어넣습니다.
3. 네비게이션을 장착합니다.

설치 사진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매립형 필나는 네비거치대 장착하기(카세트테잎형 네비게이션 거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