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관리

[내 블로그/홈페이지]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가지고있는 사람이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서 광고 수익을 구글과 나누어 가집니다.
광고 수익은 사용자가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게시자는 구글에 광고비를 지급하고, 구글은 그렇게 적립된 광고비를 웹사이트 제작자와 나누어 갖는다.

구글 애드센스는 구글에 가입된 광고 가운데 웹사이트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구글 애스센스에 승인 받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준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마다 상황이 다릅니다.
- 어떤 사람은 글2개쓰고 몇일만에 승인난 사람도 있고
- 어떤 사람은 글20개써도 승인 않난사람도 있습니다.

내 티스토리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 승인이 필요합니다.

1. 내 블로그에 글개수를 최소한 10개에서 20개를 작성합니다.(남의 글을 배껴서쓰면 않됩니다.)
   - 자신의 경험담이나 다른 사람을 글과 유사한것은 좋지 않습니다.

2. 글자 수는 1000자에서 1500자 사이가 좋습니다.(공백 제외하고 글자수만)

3. 적절히 사진을 넣어서 문서를 작성하면 되고 사진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4. 구글 광고 담당자들이 번역해서 쉽게 알아볼수 있게 ‘다나까체’로 문서 작성을 합니다.

5. 신청하고 승인심사 기간이 2주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한 여러 가지를 적어보았지만 한마디로 좋은 정보를 글로 작성해서 올리면 많은 사람들이 찾아 볼것이고 구글 광고 담당자의 승인을 내줄것이라고 봅니다.


[내 블로그/홈페이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받는 방법[내 블로그/홈페이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받는 방법


[내 블로그/홈페이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받는 방법[내 블로그/홈페이지]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받는 방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