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으로 지급받기

728x90
반응형

오늘 기업은행에 웨스턴 유니언 지급받으러 갔다.
한 30분동안 하더니 돈 받아간것 아나냐고? 안받아 갔다하니까
어디론가 전화새서 지급정보 물어보더니 확인이 안된다고
나보고 돈보낸데 전화해서 물어보라고 하네요.

은행 나와서 보니까
MTCN번호에 고객 ID를 적혀져 있더라고요
지급될리가 없지..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으로 지급받기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으로 지급받기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은 전 세계의 웨스턴 유니언 송금 서비스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지급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지급금은 애드센스 지급 일정에 따라 송금이 이루어진 다음 날부터 거주 지역의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금 수령은 지급금이 발행된 국가에서 가능합니다.

따라서 우편으로 수표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을 선택하면 은행 수수료는 물론 국내에서 미화 수표를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에서는 미국 달러가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현지통화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은 지급금을 받는 당일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사용하는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 현재 이 지급 방식은 개인 게시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법인' 계정으로 애드센스에 가입했지만 개인 수취인 이름을 사용할 경우 '법인' 계정을 해지한 후 '개인' 유형의 계정으로 다시 가입해야 웨스턴 유니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애드센스는 웨스턴 유니언 지급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이 지원되는 국가입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 신청 방법
웨스턴 유니언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현재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은 개인 게시자에게만 제공되며 지급금은 발행 국가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1.www.google.com/adsense에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홈 탭으로 이동한 다음 왼쪽 패널에서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3.'지급 설정'에서 '지급 방식 수정'을 클릭합니다.

4.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라디오 버튼을 선택합니다.

5.계속을 클릭합니다.

6.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여 선택한 지급 방식을 저장합니다.

웨스턴 유니언으로 지급금을 수령할 때 제출하는 정부 발행 신분증의 이름이 애드센스 계정의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계정의 수취인 이름을 업데이트해야 할 경우 도움말을 따르세요.

새 지급 방식을 15일 이후에 선택하면 다음 지급 주기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월 수익금을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으려면 415일 전까지 위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웨스턴 유니언
(Western Union Quick Cash) 지급금 수령하기

웨스턴 유니언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1.다음 사이트에서 수익금이 지급될 국가에 있는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을 찾습니다.

http://www.payment-solutions.com/agent.asp

2.해당 대리점에 문의하여 Quick Cash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3.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 사진이 부착된 정부 발행 신분증(여권, 운전면허, 주민등록증 등)

- 발신자 정보: 웨스턴 유니언 지점에 제시해야 할 발신자 정보는 지급 페이지의 지급 행에 있는 '세부정보'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lifornia 94043, USA. 전화번호: 650-253-4000
Google Ireland Ltd., Gordon House, Barrow Street, Dublin 4, Ireland. 전화번호: +353 1 436 1000

- 지급 내역 페이지에 나와 있는 지급액

-지급 페이지에서 지급됨 항목 옆에 있는 '세부정보' 링크를 클릭하면 표시되는 고유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일부 국가에서는 웨스턴 유니언 지급금 수령 시 테스트 질문에 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지급금이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하기 위한 추가 단계입니다. 이 정보는 지급 페이지에서 '지급됨' 항목의 '세부정보' 링크 아래에 있는 수입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질문에 대한 답은 수입 명세서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객 ID' 10자리 숫자입니다.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 방문 시 Quick Cash로 지급받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또한 지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지급액을 수령하지 않으면 해당 금액이 애드센스 계정으로 반환되므로,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지급액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통화 및 환율

웨스턴 유니언 지급에서는 미국 달러가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수익금을 현지 통화로 환전하여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지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 문의하여 지원되는 통화를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환율은 지급금을 수령하는 당일 웨스턴 유니언 대리점에서 적용하는 환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금 수령 기한

웨스턴 유니언 지급금은 지급일 이후 60일 이내에 수령해야 합니다. 60일이 지나면 해당 금액은 애드센스 계정으로 반환되고 지급이 보류됩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이 보류되면 지급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지원 팀 문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급금을 받지 못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그러면 다음 주기에 지급금을 받을 수 있도록 보류를 해제해 드립니다.

현재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은 일부 국가에서만 지원됩니다.앞으로 웨스턴 유니언 지급 방식의 지원 범위를 더 많은 국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일정을 알려 드릴 수 없으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서출처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316760?ctx=as2&rd=1

728x90
반응형